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11일부터 김연아 스페셜 라인 ‘퀸즈 컬렉션’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프로스펙스 ‘퀸즈 컬렉션(THE QUEEN’S COLLECTION)’은 김연아가 200점을 돌파한 LA 선수권 대회(레드)와 금메달의 꿈을 이룬 영광의 순간(블루), 그리고 선수로서의 마지막 프리 프로그램(퍼플)에서 선보인 세 가지 코스튬과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컬러(블랙)를 모티브로 제작 됐다.
‘퀸즈 컬렉션’ 사전예약 구매는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 내 사전 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예약 신청을 마친 후, 9월 2일부터 14일 사이 예약자가 지정한 날짜에 지정한 매장으로 방문해 결제를 완료하면 그 자리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예약 구매자들에게는 9월 중에 실시되는 김연아 팬사인회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에 초대된다. 또한 10% 할인 혜택과 함께 김연아 화보 엽서가 선물로 증정된다. 신발, 모자, 가방 등 3가지 상품을 세트로 예약 구매하면 2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퀸즈 컬렉션’은 피겨퀸 김연아의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에서 영감을 얻어, 레드, 블루, 퍼플, 블랙 등 세련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사전예약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은 물론 9월에 실시되는 김연아 팬사인회 응모 자격까지 주어지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