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All New 2014 서포터즈 여름캠프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8.13 17: 27

하나되어 즐기고 행복한 추억만들기
서포터즈 자일즈만의 여름캠핑
미국페퍼다인팀과 연습경기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CASTLE OF SKYWALKERS)에서'All New 2014 서포터즈 여름캠프'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매년 여름, 구단의 가장 큰 팬서비스이며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만큼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여름캠프에서는 뛰고 달리는 이벤트 위주의 캠프보다는 서포터즈 자일즈의 문화만들기에 초점을 두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2014-2015시즌 선수소개용 응원을 자일즈가 직접만들기도 하고, 서포터즈와 구단이 함께 하는 타운홀 미팅 시간도 만들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과 구단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생각들을 공유하고, 구단 운영에도 반영할 예정이다.
CASTLE OF SKYWALKERS 주변의 잔디밭은 서포터즈 자일즈만의 캠핑장으로 만들어 탠트25동을 준비해 한여름밤 캠핑의 추억도 만들 예정이다.
선수와 함께하는 시간도 만들었다. 선수숙소 탐방은 기본이고 CASTLE OF SKYWALKERS 투어와 선수들과 함께 챔피언V3 와인 만들기 시간을 준비했다. 야외캠프 시간에는 V3염원 LED 풍등날리기 등 자일즈만의 추억 만들기도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여름캠프 첫날인 16일에는 현대라이프컵 국제대학배구대회에 참석했던 미국 페퍼다인 대학과 연습경기를 준비해 여름캠프에 참석한 100여명의 자일즈팬들에게 연습경기 관전및 스카이워커스 TOTO 시간도 만들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선수들과 지난 시즌 열심히 팀을 응원해준 서포터즈 자일즈의 여름캠프는 계속해서 즐거운 추억만들기와 함께  배구문화 발전을 위한 시간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지난 2013년 현대캐피탈 배구단 여름캠프 조별 팀미션 중 최민호의 모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