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15일까지 웰컴테스트 진행
OSEN 조인식 기자
발행 2014.08.13 17: 53

코어마스터즈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액션 전략시뮬레이션(RTS) 코어마스터즈가 웰컴테스트를 시작했다. 웰컴테스트는 15일에 끝난다.
13일 소프트빅뱅은 액션 RTS와 캐주얼 AOS(적진점령)을 특징으로 하는 코어마스터즈의 웰컴테스트를 시작했다. 코어마스터즈 웰컴테스트는 이날부터 15일까지 3일 간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게임 이용자들은 공개서비스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경험치 부스터를 제공받게 되며, 35종의 마스터들을 로테이션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회사 측은 테스트 마지막 날인 15일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맵 곳곳에 태극기가 게양되는 특별 맵도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코어마스터즈는 빠른 전투와 통쾌한 액션이 특징으로, 기존 RTS와 RTS의 한 종류인 AOS에 비해 쉬운 접근성을 강조했다. 또한 정해진 패턴의 플레이와 포지션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누구나 처음부터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어 ‘캐주얼 AOS’라고도 불린다.
코어마스터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어마스터즈, 참여하고 싶다” , “코어마스터즈, 롤 대신 해볼만한 게임” , “코어마스터즈, 해보고 재밌으면 바꿔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코어마스터즈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