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박준형, 어머님께·육아일기 '깨알 패러디'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8.13 22: 14

[OSEN=정소영 인턴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장혁과 특별출연한 지오디 박준형이 '깨알같은' 패러디를 선보였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3회에서는 이건(장혁 분) 회사의 제품에 CF 모델로 발탁된 지오디 박준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디샴푸 CF 모델로 발탁된 박준형은 촬영장을 찾은 이건과 마주쳤다. 이건은 지오디의 '어머님께'의 랩부분을 열창하며 등장해 과거 장혁의 TJ시절을 연상케했다.

이건을 본 박준형이 누구냐고 묻자 이건은 "저는 이건이다. 지오디 팬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아기는 그렇게 안는 게 아니다"라며 손수 아기 안는 시범을 보였다.
또한 이건은 "우리 재민이가 피곤한 것 같으니까 쉬어가면서 촬영해라"라며 '지오디의 육아일기'에 등장했던 아기 재민이를 떠올리게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대만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가 원작으로, 모르는 남자와 우연한 하룻밤으로 임신까지 이르게 된 한 여자와 대대손손 30대에 절명하는 집안의 내력으로 인해 후세를 잇는 것이 절대적 소명이 된 한 남자의 예기치 않은 사랑 이야기다.
jsy901104@osen.co.kr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