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남우현-김새론-이성열, 삼각 데이트..'설렘'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8.14 08: 21

남우현,김새론,이성열의 삼각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KBS 2TV ‘하이스쿨:러브온’은 14일 스틸 컷을 공개,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성열(황성열 역)이 다정한 모습으로 걷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과 이성열은 김새론을 사이에 두고 나란히 걷고 있다.우현과 성열 사이의 어색한 분위기를 눈치 챈 김새론이 슬그머니 두 사람의 손을 맞잡게 하고 있다.마지못해 손을 잡는 두 사람 사이에는 이전보다 훨씬 친밀해진 기류가 흐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우현과 성열을 번갈아 보고 있는 이슬비의 눈빛에 설렌 감정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점차 사랑의 감정에 눈 떠가는 세 사람의 모습이 풋풋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직 서로에 대한 감정을 눈치채지 못한 세 사람이지만 이번 주 방송에서는 점차 싹트는 사랑의 감정을 확인하는 사건들이 발생하게 된다.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우현과 슬비,성열의 삼각로맨스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오는 15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