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14일 정오 솔로앨범 미리듣기 공개..절친 카이 지원사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8.14 08: 39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의 첫 번째 솔로앨범 '에이스(ACE)' 하이라이트 메들이 영상이 14일 정오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정오 태민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괴도(Danger)'를 비롯해 이번 솔로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파격 변신한 태민의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샤이니 종현이 작사를, 엑소 카이가 랩 피처링을 맡은 어반 느낌의 일렉트로 팝 댄스곡 '프리티 보이(Pretty Boy)'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 및 코러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에이스'도 수록, 태민의 첫 솔로 활동을 위해 SM 가족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특급 의리를 확인케 한다.

더불어 태민은 오는 15일 서울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Ⅳ 인 서울(SMTOWN LIVE WORLD TOUR Ⅳ in SEOUL)' 콘서트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괴도(Danger)'는 물론, 수록곡 '에이스', '프리티 보이'까지 솔로 앨범 무대들을 선보이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앨범은 18일 발매되며, 15일 KBS 2TV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seon@osen.co.kr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