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양지선 인턴기자] ‘패왕코2’의 홍진경이 광희와 반전 커플 케미를 보여줬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 시즌2(이하 패왕코2)’에서 한팀을 이뤄 찰떡호흡을 보여줄 홍진경, 조세호는 지난 13일 열린 ‘패왕코2’ 제작발표회에서 클라라, 광희와 커플을 이룬 듯 반전 커플 인증샷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 조세호, 클라라, 광희는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홍진경은 광희와 팔짱을 끼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조세호는 클라라 옆에서 수줍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찰떡커플이란 별명을 무색케 만들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패션에 가장 민감한 패셔니스타와 디자이너가 한팀이 돼 직접 의상을 만들어보고 최고 우승자를 선발하는 경연 프로그램인 ‘패왕코2’에서 홍진경과 조세호는 디자이너 송혜명과 한팀을 이뤄 남다른 패션센스와 함께 유쾌함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제작발표회에서도 이들은 오랜 시간 런웨이를 걸으며 시종일관 다양하면서도 개성넘치는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진경은 SBS ‘매직아이’를 비롯해 tvN ‘고래전쟁’ MC를 맡아 맹활약 중이며, 조세호는 SBS ‘룸메이트’, tvN ‘로맨스가 필요해’등에서 입담을 뽐내고 있다.
mynameyjs@osen.co.kr
코엔스타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