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바가지,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에 한국 대표로 참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8.14 10: 04

-사브 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 ‘밀러(Miller)’, 8월 라스베이거스에서 DJ 경연대회
‘DJ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이 세계 최고의 DJ를 가리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밀러 사운드 클래시(Miller Sound Clash)’는 사브밀러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뮤직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 해 전 세계의 뛰어난 DJ들을 한 자리에 모아 경합을 벌여 글로벌 우승자를 선발하는 이벤트다.

이 세계적인 DJ경연 자리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뽑기 위해, 사브밀러 코리아는 지난 8월 1일 서울 세빛둥둥섬에서 ‘밀러 사운드 클래시 코리아’ 대회를 열고 국내 정상급 DJ들이 자웅을 가리게 했다. 이 날 심사위원 심사, 현장 오프라인 투표 결과, 3차 사전 음원 인기 투표 결과 ‘DJ바가지’가 1위를 차지해 세계 무대에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DJ바가지’는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펼쳐지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프로그램에서 총 11개 국에서 선발된 DJ들과 최종 경합을 벌이게 된다. 최종 경합에서 1위를 할 경우 DJ계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얻고 있는 DJ mag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기획된 ‘DJ TOP 100 Party’에서 직접 디제잉하는 기회도 얻게 된다.
이에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는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DJ바가지를 응원하고 최종 결승 점수에 반영되는 '온라인 투표'의 한국 소비자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llerkorea)에서 8월 18일까지 ‘DJ바가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러는 사브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비교할 수 없는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글로벌 캠페인인 ‘턴 업 더 나잇(Turn Up The Night)’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클럽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브밀러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