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운널사 OST ‘잠시 안녕처럼’ 실시간 1위...'운널사신드롬'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8.14 11: 08

[OSEN=정소영 인턴기자] 가수 에일리가 지난 13일 발표한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OST ‘잠시 안녕처럼’을 공개함과 동시에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고 있어 화제다.
에일리의 ‘잠시 안녕처럼’은 출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았던 만큼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1위는 물론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음악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곡을 만든 오준성 작곡가는 "이 곡은 두 남녀 주인공의 이별 테마지만, 아픔을 대하는 극중 김미영(장나라 분)의 가냘프지만 내면의 꿋꿋함을 노래에 살리고 싶었다. 이에 '에일리'는 단연 최고의 디바답게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해, 곡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여주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준성 작곡가는 그간 백아연 '캐논의 아침', 제프버넷 '비 더 원(Be The One)', 메건리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정동하가 부른 '운명 같은 너', 빅스 켄의 '마이 걸(My Girl)'을 차례로 '운널사'에 삽입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오준성 작곡가는 오는 9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질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jsy901104@osen.co.kr
 
포레스트 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