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이선희도 못 맞춘 '이선희 듣기평가'는?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8.14 13: 25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을 미리 볼 수 있는 듣기 평가가 공개됐다.
JTBC ‘히든싱어3’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 CAST를 통해 이선희와 다섯 명의 모창 능력자의 목소리가 담긴 듣기 평가 영상을 공개했다.
‘J에게’를 여섯 명이 부른 이 듣기 평가 영상을 들은 이선희는 실제로 자신의 목소리가 몇 번이었는지 맞추지 못해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또한 ‘이선희 목소리 찾기 영상’을 들은 이승기는 "다 똑같은데 다른 분들이라는 게 믿겨지지 않는다"고 밝혔고, 이서진도 “충격이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히든싱어3’ 이선희 편에서는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는 이선희가 후배 가수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백지영 등 후배 가수들이 ‘히든싱어’를 통해 만나고 싶은 이선희 명곡을 열창하자 자연스럽게 화음 등을 얹으며 듀엣무대를 연출하던 이선희는 "우리들 노래 좀 불러주세요"라는 후배들의 즉석 제안에 화답했다.
이에 백지영은 ‘잊지 말아요’를 부르는 이선희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리고, 평소 악동기질 다분한 임창정마저 이선희가 부르는 ‘소주 한 잔’을 듣던 중 눈물샘을 터트렸다고.
이선희, 백지영, 임창정, 김경호의 화려한 합동 무대가 펼쳐지는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은 1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gato@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