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조동혁, 강렬 카리스마…삭발+수트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8.14 14: 20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조동혁의 드라마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조동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OCN 새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장 속 조동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동혁은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수트 차림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수트 차림의 조동혁은 시원시원하게 쭉 뻗은 팔다리로 우월한 기럭지가 돋보인다.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하고 다부진 체격이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다.

조동혁은 살인청부업자 출신인 정태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캐릭터 구축을 위해 제작진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이고 캐릭터를 특징적으로 드러내기 위해 매일매일 짬을 내 액션 연습을 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나쁜 녀석들’은 탄탄한 대본과 생생한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중 하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최고의 스태프들이 사전 준비부터 촬영까지 꼼꼼하게 공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조동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조동혁이 촬영 몇 달 전부터 스스로 액션스쿨에 출근하는 등 드라마 준비에 열심이다. 좋은 캐릭터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 볼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 조동혁을 비롯해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등 막강 캐스팅 라인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0월 4일 토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gato@osen.co.kr
나무엑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