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올바른 문화 형성 위한 캠페인 영상 1편 공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8.14 14: 30

KLPGA(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14일 골프 대중화와 올바른 골프문화 형성을 위한 총 3편의 캠페인 중 제1편 'YOU ARE THE BEST GALLERY'를 첫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KLPGA와 SBS골프가 공동 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되며, 2014년 KLPGA 홍보모델로 선정된 10명의 선수(김세영, 김자영2, 김하늘, 김효주, 양수진, 안신애, 윤채영, 장하나, 전인지, 허윤경 이상 가나다 순)가 KLPGA를 대표해 이번 촬영에 함께했다.
첫 번째로 공개한 'YOU ARE THE BEST GALLERY'편은 올바른 관전문화 정착을 위해 각종 갤러리 에티켓을 코믹한 상황극으로 꾸몄다. 2014년 KLPGA 홍보모델 중 김세영, 김하늘, 김효주, 윤채영이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해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연이은 대회 출전 중임에도 잠시 짬을 내어 이번 촬영에 함께한 네 명의 선수들은 밝은 표정으로 촬영 소감을 밝혔다. 윤채영은 "색다른 경험이고, 즐거웠다. KLPGA를 대표해서 참여한 만큼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고 표현했고, 김세영은 "연예인을 따라 하는 느낌도 들고 새로운 경험이어서 즐거웠다"고 밝혔다.
김효주는 "운동선수라서 연기가 처음이라 조금 어색했지만 재미있었다. 영상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팬들께서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김하늘은 "더운 날씨였지만 골프를 벗어나 연기를 해볼 수 있어 즐거웠다. KLPGA를 대표해서 참여한 만큼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골프 팬들께서 앞으로도 KLPGA를 더욱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얼굴을 찾아볼 수 없어 아쉬웠던 다른 홍보모델들은 곧 이어질 두 편의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KLPGA'편, 'KLPGA 로고송 함께 부르기'편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KLPGA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여자프로골프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호응을 한층 더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얼마 전 공개된 'KLPGA 로고송'과 함께 이번 캠페인이 골프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도구이자 KLPGA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매개체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14년 KLPGA 홍보모델의 참여로 이뤄진 본 캠페인은 KLPGA와 SBS골프가 공동 제작하며, 매월 약 100회 이상 SBS골프를 통해 방영되고, KLPGA 공식 홈페이지(http://klpga.co.kr/web/media/highlight.do, 하이라이트 영상),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ages/Korea-Ladies-Professional-Golf-Association/141982252490785) 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KLPG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