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넥센타이어 무상점검 현장 서비스를 실시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서비스는 13일과 14일 이틀 동안 'KLPGA 2014 Kangsan·카이도골프 드림투어 Presented by 현대증권 11차전'이 열린 강원도 문막에 위치한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서 실시됐다. KLPGA와 넥센타이어가 함께 진행한 이번 서비스는 2.5톤의 모바일 점검차량을 대회장에 배차, 타이어 공기압 측정 및 마모상태 점검,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등을 KLPGA 회원과 가족, 골프장 내장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LPGA는 투어생활을 하면서 차량 이용이 잦은 선수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서비스를 실시, 이틀 동안 약 50여 대의 차량이 점검 서비스를 이용했다. 넥센타이어 무상점검 현장 서비스는 남은 시즌 점프투어와 시니어투어에서도 각 1회씩 실시할 예정이다.

KLPGA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회원 혜택 확대는 물론, 회원과 스폰서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KLPGA는 회원 혜택과 복지 강화의 일환으로 KLPGA 정규투어를 비롯한 각 투어(드림투어, 점프투어, 시니어투어) 대회장에 1회씩 유방암 검진버스인 맘모버스를 파견하여 검진 서비스를 실시하며, 유방암 관련 상담과 질병 교육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KLPG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