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에 출연 중인 남우현과 이성열이 우정을 위한 주먹 다짐을 펼친다.
KBS 2TV의 ‘하이스쿨:러브온’은 15일 스틸컷을 공개하며 남우현(신우현 역)과 이성열(황성열 역)이 학교 일진 김영재(최재석 역) 무리와 한 판 대결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 ‘만년 2등’ 이석훈(창재 분)이 시험지를 미리 빼돌린 사실을 알게 된 최재석(김영재 분)은 그것을 빌미로 석훈에게 답안지를 요구해 컨닝을 시도했다. 그러나 안지혜(최수린 분)에게 발각된 재석은 공범으로 황성열의 이름을 대며 성열을 위기에 빠뜨렸다.

이에 우현은 재석 무리에게 구타를 당하면서도 "진실을 밝히라"고 다그치는 모습으로 성열과의 우정을 더욱 단단히 하는 계기를 만들 조짐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성열은 재석 무리 중 하나인 양태호(백승헌 분)를 바닥에 때려눕히고 있는가 하면 우현과 성열이 나란히 서서 화를 억누르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우현과 성열의 거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슬비 이외의 사람들에겐 마음을 좀처럼 열지 않던 성열도 이 사건을 계기로 우현을 향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게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