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이 팬들이 보낸 화환 인증샷을 선보였다.
지난 14일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극본 김도현 김예리, 연출 홍종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남궁민이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화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날 서울 강남의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마이 시크릿 호텔’의 제작박표회 현장에는 남궁민의 국내외 팬들이 보낸 드리미(米) 화환이 가득했다. 이를 본 남궁민은 제작발표회가 끝난 후 각각의 화환 옆에서 일일이 한 장 한 장 인증샷을 남기며 팬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팬들이 보낸 드리미 화환에는 ‘최고의 인기남’, ‘우리의 태양’, ‘파이팅’ 등 남궁민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마이 시크릿 호텔’의 성공을 기원하는 팬들의 염원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요즘 이어지는 촬영으로 팬들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지만 매 작품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힘내서 촬영하고 있다. 너무 감사하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방법은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 보여드리는 것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벌어지는 꼬일 대로 꼬여버린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 킬링 로맨스물로 남궁민은 완벽한 엘리트남 조성겸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8일 오후 11시 첫 방송.
kangsj@osen.co.kr
디딤531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