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의 김새론이 남우현을 보며 묘한 감정이 들기 시작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청소년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이하 '하이스쿨') 5회분에서는 슬비(김새론 분)가 신우현(남우현 분)에게서 남다른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예나(해령 분)는 우현과 슬비가 사촌지간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예나는 슬비를 만나 우현이와 사촌이 아니냐고 물었고 우현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슬비는 "생각해 본 적 없다"고 답하자 예나는 "생각해 보지 말아라"라며 "난 우현이 좋아한다. 항상 우현이가 생각난다. 우현이가 유일한 숨구멍이고 탈출구다. 우현이 대신 죽을 수 있냐. 난 우현이 대신 죽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예나의 말을 듣고 온 슬비는 마음이 좋지만은 않았다. 이후 슬비는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기 시작했다.
다음 날에도 슬비의 기분은 좋아지지 않았고 체육시간에 공을 정리하다 바구니를 떨어뜨려 우현이 놀라 가려고 했지만 이를 본 예나는 우현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똑같이 바구니를 놓치며 떨어졌다. 결국 우현은 예나를 도왔고 슬비는 우현의 모습을 보고 묘한 감정을 느꼈다.
한편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을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kangsj@osen.co.kr
KBS 2TV '하이스쿨'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