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 하루만에 50만뷰 달성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8.18 09: 46

가수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이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됐던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가 가요계 후배이자 ‘히든싱어’ 출연 선배인 임창정, 백지영, 김경호와 함께 합동 공연과 대담을 나누는 내용이 펼쳐졌다. 김경호, 임창정, 백지영은 ‘이선희 명곡 베스트’를 선정해 노래를 불렀고, 이선희는 이에 화답하는 답가를 불러 후배 가수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과 '잊지 말아요'는 방송 직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홈페이지와 네이버 TVCAST를 통해 공개된 이선희가 부른 ‘소주 한잔’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밖에도 이선희가 부른 ‘잊지 말아요’, ‘희망가’ 등 '히든싱어3' 영상들은 모두 합쳐 약 100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16일 방송된 '히든싱어3' 이선희 스페셜 편은 4.3%(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의 시청률을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6%까지 치솟으며 스페셜 방송만으로 토요 예능 강자로 올라섰다.
한편 오는 23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와 모창능력자들의 경연이 펼쳐진다. '히든싱어3'는 네이버 TVCAST를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gato@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