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국내 최초 아쿠아리움 콘서트 개최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4.08.18 09: 57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오는 8월 27일에 대형 메인수조를 앞에서 해양생물과 클래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를 개최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는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아쿠아리움 콘서트로서 국내 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수준 높은 음악과 환상적인 아쿠아리움이 어우러지는 신개념 콜라보레이션 공연이다. 아쿠아플라넷 콘서트는 8월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 이라는 컨셉으로 ‘꿈’과 관련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고, 연주곡에 대한 해설이 곁들여 진다.
비발디의 , D.Shostakovich의 재즈모음곡 제 2번 중 등의 클래식 음악은 물론 디즈니 인어공주 OST , 과 같은 다양한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음악 연주 외에도 탱고, 왈츠 등의 스포츠 댄스와 뮤지컬 갈라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가 함께 펼쳐진다.

본 공연은 당일 관람객 중 콘서트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명에게 무료관람의 기회가 제공되며, 9월부터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진행될 예정이다. (야간유료입장)
아쿠아플라넷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여 과 에서는 관객 초대 이벤트를 8월 22일 까지 진행한다. 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링크페이지에 정보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에 방문하여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총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5일에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sportsh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