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디즈니 콘서트서 '렛잇고' 공식 라이브..韓대표 참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8.19 08: 09

가수 손승연의 가창력을 디즈니도 마침내 알아봤다. 
손승연은 내달 21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에 한국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곡 '렛 잇 고(Let it go)'를 부른다. 
'렛 잇 고'는 올 상반기 국내에서 열풍을 일으킬 정도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손승연은 이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일주일 만에 조회수 3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세계 '렛 잇 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고' 커버 톱6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영상을 본 '디즈니 인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시어도어 리켓은 "놀라운 음색"이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져 손승연이 디즈니 공식 무대에서 선보일 '렛 잇 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해마다 전 세계 국가에서 개최돼 온 인기 공연인 '디즈니 인 콘서트'는 내달 한국에서 최초로 야외에서 즐기는 '파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손승연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명곡들로 꾸며지는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 콘서트 싱어인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 등과 함께 한 무대에 올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포츈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