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은희가 결혼에 대해서 "너무 일찍했다는 생각도 있다"고 털어놨다. 홍은희는 지난 2003년 배우 유준상과 결혼했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신문로1가 투썸플레이스 광화문점에서 스토리온 '맘토닥톡' 공동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터뷰에는 MC 홍은희, 김효진, 정성호, 박샤론, 그리고 연출을 맡은 이재진 PD가 참석했다.
이날 홍은희는 "너무 일찍 결혼했다는 생각도 했지만, 남들보다 5~10년이나 빨리한 것에 대해 얻었던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공감을 시키는 것도 우리의 역할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연예인의 육아에 대한 솔직한 심경도 밝혔다. 홍은희는 "연예인이라 특별한 교육을 할 거라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평범하게 대했을 때 그 아이가 자랐을 때 좋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노하우는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맘(MOM)들의 마음을 토닥인다는 의미의 '맘토닥톡'은 개성 강한 '엄마 구조대'가 육아 고민을 해결책을 제공하는 토크쇼. 두 아들을 둔 배우 홍은희와 개그맨 김효진, 다둥이 아빠 정성호, 미스코리아 박샤론이 MC를 맡았으며 김동철 심리전문가가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맘토닥톡'은 오는 26일 첫방송하며, 이후 매주 화요일 낮 12시와 밤 11시 30분 스토리온에서 방송된다.
gato@osen.co.kr
스토리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