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8.19 16: 0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다이닝펍 ‘헤도니즘’에서 2014년 신제품 ‘망고 앤 라즈베리(Mango & Raspberry) 아이스크림 퍼펙트 페어링(Perfect Pairing)’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하겐다즈의 신제품 '망고 &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은 럭셔리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로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맞는다.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라즈베리가 조화된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2가지 체험존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셰프인 어윤권 셰프와 이현희 셰프가 함께 탄생시킨 ‘망고 앤 라즈베리 퍼펙트 페어링 스페셜 디저트’를 23일 토요일과 24일 일요일 오후에 갈라쇼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퍼펙트 페어링 포인트 메이크업 존’을 마련해 망고와 라즈베리를 연상시키는 ‘옐로우 앤 레드(Yellow&Red)’ 컬러의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은 현장의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제품 판매 존에서 미니컵 세트와 파인트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퍼펙트 페어링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하겐다즈의 ‘망고 앤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은 ‘퍼펙트 페어링(Perfect Pairing)’을 앞세워 지난 6월 출시 됐다. 신선한 망고의 달콤함과 라즈베리의 상큼함이 프랑스의 밀크와 잘 조화 돼 있다.
100c@osen.co.kr
하겐다즈 망고 앤 라즈베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