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2014 F/W 패션필름 공개 ‘펑크 인 로맨스’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8.20 09: 32

빅뱅 지드래곤이 새로운 패션 필름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뮤즈 지드래곤과 함께 진행한 2014 F/W 광고 캠페인을 담은 패션필름 영상을 20일 오후 5시경 제이에스티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2014 S/S 광고 캠페인을 담은 패션필름은 공개 후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80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시청했으며 7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기에 이번 F/W 패션 필름 공개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2014 F/W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핸드백 패션필름은 광고 콘셉트와 동일한 ‘펑크 인 로맨스(PUNK IN ROMANCE)’로 펑크한 감성의 강렬함 속,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지드래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과 스타일리시한 디테일로 표현하고자 했다. 제이에스티나 백의 로맨틱 한 듯 시크함이 지드래곤의 파워풀한 펑크 에너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영상이 공개 될 예정.
지난 1월 ‘비욘드 아이콘(BEYOND ICON)’이라는 테마로 제이에스티나와 조우한 지드래곤은 이번에 ‘펑크 인 로맨스’라 는 시즌 콘셉트로 다시 한번 제이에스티나와 만났다. 지드래곤은 감각적인 영상 속 펑키판 스타일로 제이에스티나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지난 광고 캠페인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sara326@osen.co.kr
제이에스티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