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무슨 일이?
지난 20일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앞, 이른 오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길게 늘어섰다. MLB의 몬스터 재킷(MONSTER JACKET) 출시를 기념해 몬스터 재킷 구매객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몬스터 팩(MONSTER PACK)’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 모인 인파였다.
패션을 아는 이들에게 스타디움 재킷은 가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MLB(엠엘비)에서 출시한 2014 FW 시즌 ‘몬스터 자켓’은 스타디움 재킷의 오리지널 브랜드답게 MLB만의 오리지널리티는 살리면서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최근 공개된 수지의 화보 속 스타디움 재킷 스타일링은 이미 큰 화제가 됐다.

MLB는 몬스터 재킷을 구매하는 99명에게 8만 원부터 3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몬스터 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일 오전 MLB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 앞에는 몬스터 재킷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섰고 매장 오픈 1시간 여 만에 몬스터 팩이 매진됐다.
한편, MLB의 ‘몬스터 팩(MONSTER PACK)’ 프로모션은 20일 명동을 시작으로 23일부터는 MLB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동점에서 9월 14일까지 진행 하고, 그 외 매장에서는 클러치백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00c@osen.co.kr
엠엘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