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식탐송, 김우빈도 폭소케 만드는 ‘중독성’...역시 ‘대세녀’
OSEN 조민희 기자
발행 2014.08.22 17: 39

[OSEN=조민희 인턴기자] 개그우먼 이국주의 식탐송이 배우 김우빈까지 사로잡았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22일 오후 유튜브에 '한국야쿠르트 이국주 세븐 식탐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국주는 김우빈과 장준유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가운데 꿀벌 의상을 입고 등장해 귀엽게 훼방을 놓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박진영의 '허니'를 "그대를 처음 본 순간 난 바로 먹지요"라는 가사로 개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께한 장준유의 몸매에 대해 “너 몸매 관리 안 해? 못생긴 게”라고 말해 폭소케 하기도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최성원의 '제주도의 푸른밤'을 배경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김우빈과 장준유의 모습이 그려졌다. 로맨틱한 분위기는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 한라봉 먹지요"를 부르며 등장한 이국주로 인해 또 다시 깨졌고, 마지막 장면에선 돌하르방을 진 이국주가 넘어지면서 끝까지 웃음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촬영 중 이국주의 능청스러운 '식탐송'에 김우빈과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지 못해 수차례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본 네티즌은 "이국주 식탐송 들을 때마다 웃겨", "이국주 식탐송 짱", "김우빈까지 사로잡은 이국주 식탐송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국주는 tvN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와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하고 있다.
samida89@osen.co.kr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