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텐, 2차 티저영상 공개..8개국 팬클럽 창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8.25 10: 09

신인 걸그룹 포텐(4TEN)이 데뷔곡 '토네이도(Tornado)'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5일 정오 주요 포털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는 2차 티저 영상은 지난 21일, 1차로 공개됐던 티저 영상에 비해 멤버들의 비주얼과 토네이도의 음원이 한층 더 공개 됐다.
포텐의 데뷔곡 '토네이도'는 댄스, 팝 리듬에 몽환적이 신스사운드와 강렬한 일렉기타가 어우러져 있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를 맡고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다고 알려져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더불어 음원 공개에 앞서 포텐은 지난 21일 토네이도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2일, 포텐의 출격을 강렬하게 알리는 멤버 탬의 'Who's that'을 깜짝 공개하며 범상치 않은 랩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일본, 러시아, 독일 등 8개국에서 공식 팬 계정이 개설되며 이제 막 데뷔를 하는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포텐은 오는 26일 '토네이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주요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공개하고, 28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무대를 갖는다.
seon@osen.co.kr
정글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