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무대 vs 일상, 나조차도 '같은 사람 맞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8.25 11: 13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동안 얼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산다라박의 뷰티 화보와 뷰티 시크릿이 '코스모폴리탄' 창간 14주년 기념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산다라 스타일'을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2014년 F/W 컬렉션 메이크업과 함께 산다라박이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그녀의 리얼 뷰티 히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뷰티 화보에서 산다라박은 아이 메이크업에 포커스를 맞춘 시크한 룩부터 오키드 핑크 립스틱을 포인트로 한 발랄한 룩, 레드 립스틱으로 연출한 섹시한 바이커 룩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투명한 동안 피부에 촬영장에서는 감탄사가 그치질 않았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평상시 일상 속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좋아한다는 산다라박은“(2NE1의 산다라박과 일상에서의 산다라박은) 가끔은 저조차도 ‘같은 사람 맞아?’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라고 전하며 귀엽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최근 태국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2NE1은 오는 30일 중국 상하이에서YG 패밀리 콘서트 'YG FAMILY 2014 GALAXY TOUR : POWER IN SHANGHAI'에 참여한다.
nyc@osen.co.kr
  코스모폴리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