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첫 솔로 앨범으로 주간 음반차트 1위 ‘올킬’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8.25 11: 10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첫 솔로 앨범 ‘에이스(ACE)’로 각종 주간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8일 발매된 태민의 첫 미니앨범 ‘에이스’는 한터차트, 핫트랙스,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8월 18일~24일) 1위를 싹쓸이해 음반 강자다운 태민의 면모를 확인케 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지난 19일 아이튠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직후, 홍콩, 대만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는 물론, 일본,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 및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남미 등 전 세계 각국의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돼 태민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태민의 앨범 ‘에이스’에는 타이틀 곡 ‘괴도(Danger)’를 비롯,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수록곡 ‘에이스(Ace)’, ‘프리티 보이(Pretty Boy)’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태민은 타이틀 곡 ‘괴도’로 활동하며 강렬한 음악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고 있는 만큼, 태민의 인기 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sara326@osen.co.kr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