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오늘(28일) '엠카' 출연..'유격댄스'로 여심사냥 예고
OSEN 양지선 기자
발행 2014.08.28 10: 38

[OSEN=양지선 인턴기자] '성룡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오늘(2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브라운관 여심 사냥에 나선다.
지난 주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빙빙빙'으로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 JJCC는 이번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음악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
JJCC는 컴백무대 당시 '빙빙빙'의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에 맞춰 태권도와 아크로바틱 등 고난이도 동작이 결합된 일명 '유격 댄스'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들은 컴백무대에 대한 부담감을 벗고 한층 세련되고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통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빙빙빙'은 강렬한 비트 사운드 뒤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고 '가요계의 신성' 텐조와 타스코가 힘을 보태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레게, 댄스, 트랩 등 다양한 장르가 숨어있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통해 JJCC만의 색깔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컴백 2주차에 돌입한 JJCC는 음악방송 출연과 더불어 오는 30, 31일 양일간 데뷔 후 첫 팬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mynameyjs@osen.co.kr
(주)더잭키찬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