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오늘(29일) 신곡 '니가 필요해' 발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8.29 08: 31

4인조 걸그룹 베스티가 신곡 '니가 필요해'를 들고 팬들 곁을 찾아온다.
베스티(혜연, 유지, 다혜, 해령)는 29일 정오 멜론, 엠넷,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디지털 리패키지(Mini Album Digital Repackage) '니가 필요해'를 전격 공개한다.
'니가 필요해'는 가요계 히트제조기 이단옆차기와 지오디 '하늘색 약속', 개리&정인 '사람냄새' 등을 프로듀싱한 홈보이(HOMEBOY)의 작품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 동작이 큰 장점인 곡이다.

앞서 지난 28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와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선공개 된 '니가 필요해'는 공개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베스티에 대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베스티 리더 혜연은 "데뷔 이후 1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 왔는데, 이렇게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린다.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티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그리고 오는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trio88@osen.co.kr
YNB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