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코리아(대표이사 심한보)는 1일, 인천스카이 72 하늘코스에서‘홍순상·안신애 프로와 함께하는 SLDR S 스페셜 라운딩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스타골퍼 홍순상, 안신애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과 함께 테일러메이드 SLDR S 드라이버의놀라운 비거리 기술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지난 6월부터 2달 동안 테일러메이드 SLDR S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 가운데 무작위로 선발된 일반인 골퍼 6명은 2명의 프로와 함께 하는 동반 라운딩 시간을 가졌다. 6명의 참가자들은 3명씩 두 조로 나뉘어 홍순상 및 안신애 프로와 각각 9홀씩 총 18홀 라운드를 진행했다. 또한 라운드를 돌며 두 프로들은 참가자들의 보다 나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본인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달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더불어 테일러메이드는 행사 당일 참가자들 6명 전원에게 총 300만 원 상당의 테일러메이드 클럽 및 용품 일체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제공된 풀세트는 SLDR S 드라이버, 우드, 레스큐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볼과 캐디백 등 테일러메이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클럽들로 구성됐다. 홍순상 프로와 함께 라운드를 즐긴 한 참가자는 “쉽게 볼 수 없는 홍순상 선수와 안신애 선수를 모두 만나보고 같이 라운드까지 돌 수 있어 흥미로웠다. 특히, 자세 교정이나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을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SLDR S 드라이버 체험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체험한 SLDR S 드라이버는 높은 로프트를 통한 비거리 증대는 물론, 기존보다 가벼워진 클럽 무게로 스윙 스피드까지 향상 시킨 비거리 드라이버이다.
한편, 테일러메이드는 9월부터 12월까지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커스텀 클럽 프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의 3차원 영상 스윙 분석 센터 TMPL에서 커스텀 클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윙 분석과 최적화된 클럽 세팅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유명 프로의 레슨으로 실직적인 기량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http://korea.taylormadegolf.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olyng@osen.co.kr
테일러메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