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신세경, '케미 폭발' 대본 인증샷..어깨를 감싸고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9.03 18: 21

배우 이동욱과 신세경의 대본 인증샷이 공개됐다.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측은 지난달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배우들의 대본 연습 풍경이 담긴 사진들과 함께 이동욱-신세경 두 주연배우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신세경의 어깨를 감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정한 두 배우의 모습이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이다.

사진과 함께 게재된 글에서 제작진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아이언맨 첫 대본리딩 현장 스틸컷! 즐거운 분위기와 대본에 집중하는 배우들과 제작진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첫 리딩 현장에서부터 배우분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사진들과 주연배우 이동욱(주홍빈 역), 신세경(손세동 역)의 다정한 모습까지"라고 사진을 소개했다.
또 "'아이언맨'에서 선남선녀의 배우들을 만나시고, 판타지멜로 드라마의 특별한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시청자들의 애정을 당부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이동욱 신세경 선남선녀", "이동욱 의외로 신세경 하고 잘 어울린다", "이동욱 신세경 드라마 기대한다", "이동욱 신세경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맨'은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오지랖 넓은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아이언맨' 공식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