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에릭스도자기와 MOU 체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9.03 18: 42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지난달 30일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4R FC안양 전이 열린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맞춤도자기 업체인 ‘(주)에릭스도자기’와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양 기관은 서로 간 원활한 업무 지원과 홈페이지, 경기장 광고물, 캠페인 등 다양한 매체의 노출을 통한 홍보 및 후원 개발을 약속했다.
특히 (주)에릭스도자기는 본 업체에서 도자기로 생산한 기능성 의료기의 지원을 통해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맞춤도자기 지원을 통한 구단 내 다양한 활용을 약속했다.

(주)에릭스도자기 관계자는 “지난해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선정된 고양 Hi FC와 함께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고양 HiFC의 사회적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에릭스도자기에서 생산한 의료기의 지원을 통해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고양 관계자 역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도자기제조 업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 기관의 잠재적인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지역밀착적 행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에릭스도자기는 우리 전통의 도자기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최고급 업소용 도자기와 고급 외식업계 테마별, 업종별 독창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맞춤도자기를 생산, 공급하는 국내 최고의 친환경 도자기 선도기업이다.
letmeout@osen.co.kr
고양 Hi 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