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측 "레이디스코드 곡 차용한 코너, 이번주 방송 無"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9.03 20: 29

KBS 2TV '개그콘서트' 이번 주 녹화에서 '예뻐?예뻐!' 코너가 빠졌다.
'개그콘서트'의 한 관계자는 3일 OSEN에 "오늘 '개그콘서트' 녹화를 했다. '예뻐?예뻐!' 코너는 이날 녹화에서 빠졌다"라고 밝혔다.
'예뻐?예뻐!' 코너는 이날 오전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히트곡과 같은 제목. 때문에 일각에서는 레이디스코드를 애도하기 위해 코너를 뺐다는 말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 이 관계자는 이에 대해 "우연의 일치인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이날 새벽 서울로 돌아오던 중 영동고속도로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으며 멤버 은비는 병원으로 이송한 후 사망했다. 현재 또 다른 멤버 리세는 새벽 2시부터 10시간이 넘게 서너차례의 대수술을 연이어 진행했으며 현재 의식 회복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DE#01 나쁜여자’로 데뷔한 5인조 걸그룹으로, MBC 오디션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리세와 케이블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소정이 속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주목받았다. 지난 2월에는 디지털 싱글 ‘쏘 원더풀(So Wonderful)’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달 7일 새 앨범 ‘키스 키스(Kiss Kis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한 바 있다.
eujenej@osen.co.kr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