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비, 방송인 최희, 모델 강소영이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4' MC로 확정됐다.
오는 27일 4번째 시즌으로 첫 방송을 앞둔 ‘팔로우 미4’는 기존 MC 아이비와 함께 최희와 강소영이 새로운 MC로 합류해 호흡을 맞춘다. 살신성인 정신으로 뷰티 정보들과 갓 출시된 신상품까지 직접 체험하고 검증에 나섰던 아이비는 섹시 디바에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시즌3에 이어 시즌4에서도 활약할 예정.
이번에 새롭게 ‘팔로우 미 4’의 MC를 맡게 된 최희는 "매달 패션잡지를 빼놓지 않고 구독할 정도로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다"며 "'팔로우 미' 시즌4를 통해 야구여신에서 뷰티여신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파리, 뉴욕 등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톱모델답게 뷰티 아이템을 공개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모델 강소영은 이번 ‘팔로우 미4’를 통해 뷰티 MC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소영은 “런웨이가 아닌 일상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노하우를 낱낱이 공개하겠다”며 ‘팔로우 미 4’ MC가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MC들의 리얼한 일상 속 패션, 뷰티 정보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팔로우 미’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4에서도 MC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리얼 뷰티쇼 ‘팔로우 미’ 시즌4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패션앤에서 첫 방송된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