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6', 슈퍼위크 앞둔 참가자 셀카 大방출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9.10 10: 56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를 달군 화제의 참가자들이 '셀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 9일 Mnet은 공식 페이스북에 슈퍼위크 합격자들의 셀카를 공개했다. 셀카 사진이 공개된 참가자는 총 8팀으로,  재스퍼 조를 비롯해 곽진언, 더블TOV, 최지훈, 임도혁, 브라이언 박, 남자 송유빈, 밴드 볼빨간 사춘기가 그 주인공들이다.
가수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 몰이를 한 재스퍼 조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에 티셔츠만 걸친 모습에도 그 어떤 굴욕도 없는 완벽한 ‘조각 외모’를 인증하는 셀카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반해 역시 빛나는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남자 송유빈은 고교생 특유의 장난기 어린 각도와 표정이 살아있는 사진을 전해와 웃음을 준다.

첫 회 방송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괴물 보컬’ 임도혁은 건반 앞에 앉아 충만한 감성으로 노래연습에 열중하는 사진을 공개했으며, 역시 첫 방송에서 가슴을 울리는 가사의 자작곡 ‘후회’로 큰 반향을 일으킨 곽진언은 수줍은 듯한 포즈로 자신의 스타일을 그대로 드러냈다.
또한, ‘중2병 래퍼 듀오’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흐뭇한 미소로 물들게 한 더블TOV와 ‘똘기’ 충만한 에너지와 반전 가창력으로 시선을 끈 최지훈도 톡톡 튀는 자신들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을, 긴 머리가 인상적인 뉴저지 출신 싱어송라이터 브라이언 박과 경북 영주 출신으로 순수한 매력을 뽐낸 볼빨간 사춘기도 슈퍼위크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인 현재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6' 4화는 또 다른 실력자 참가자들의 모습과 더불어 슈퍼위크의 실체도 공개될 예정.
gato@osen.co.kr
'슈퍼스타K6'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