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베스트 앨범 ‘백 인 타임’ 13일 ‘깜짝 공개’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9.11 08: 07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오는 13일, 데뷔 이후 15년 간 사랑을 받은 노래를 담은 리메이크-베스트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온라인에 먼저 1차 음원을 공개, 이달 말 오프라인에 '백 인 타임 (Back in Time)'을 내놓는다.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리메이크-베스트 앨범은 기존 곡을 그대로 실은 베스트 성격의 음반이 아니라 재편곡과 재녹음을 거쳐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채워졌다.
 
특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리메이크 앨범은 지난 2008년 4월 ‘취중진담’, ‘달팽이’ 등이 수록된 ‘리콜렉션’(Recollection) 이후 6년5개월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경쾌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시 오브 러브(Sea Of Love)’, 애절한 감성 보이스가 느껴지는 ‘가슴 아파도’, 대중들이 큰 사랑을 받은’미싱 유(Missing you)’,’남자답게’ 등이 담겨 있다.
 
앨범 발매를 앞둔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소속사를 통해 “시간이 많이 지나서 원곡 느낌을 최대한 살리는 데 중점을 뒀지만, 새로운 편곡과 재녹음을 거친 만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음반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미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음 달 말까지 지방 5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라 이번 리메이크-베스트앨범 발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베스트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13일 오후 8시 전격 공개된다.
sara326@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