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오후 1시까지...현재는 QA 진행 중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9.11 08: 29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롤)가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7시간 동안 점검에 나섰다.
라이엇게임즈는 롤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는 현재 서비스 점검중입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썼다.
이에 따르면 롤은 1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게임 서버의 안정화 및 업데이트를 위해 롤점검이 진행된다. 이를 위해 롤은 오전 6시 30분부터 플랫폼 및 게임 서버 다운을 완료했다.

롤은 이번 점검을 통해 4.16 패치가 이뤄질 전망이다. 4.16 패치는 비주얼 업데이트와 스킬 리워크가 이뤄진 카시오페아를 비롯해 신규 챔피언 아지르 출시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아무무, 이즈리얼, 레넥톤, 나서스 등 9종의 챔피언의 스토리가 변경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약 2년 만에 출시되는 카직스의 새 스킨 '사막의 수호자'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이제 얼마 안남았다", "롤점검, 이번엔 정말 기대가 된다", "롤점검, 인기가 여전하구나", "롤점검, 학교 갔다 오면 바뀌어 있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