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틴탑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쉽지 않아’ 가사를 선공개 했다.
틴탑은 지난 10일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의 타이틀곡 ‘쉽지 않아’의 가사를 음원과 첫 방송을 하지 않은 시점에 이례적으로 선공개 하며 이목을 끌었다.

타이틀곡 ‘쉽지 않아’의 뮤직비디오 촬영지인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작성한 가사지는 헝가리에서 보내온 엽서를 연상케 해 ‘쉽지 않아’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공개한 가사는 틴탑 멤버들이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것이기에 멤버들의 정성과 개성 그리고 1여 년 만에 컴백하는 틴탑의 남다른 각오도 느껴진다. 또한 음원이 공개되지 않은 시점에서 선보여진 가사이기에 ‘쉽지 않아’가 어떤 멜로디의 곡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를 본 네티즌은 “‘쉽지 않아’ 가사 공개로 하루 남은 컴백이 더 기다려진다”, “틴탑 멤버들 글씨가 예전보다 예뻐졌다”, “가사 선공개로 어떤 곡인지 더욱 궁금해졌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틴탑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는 오는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틴탑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sara326@osen.co.kr
틴탑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