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써니·갓세븐 잭슨, '룸메이트' 시즌 2 합류 확정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4.09.11 13: 29

그룹 god의 박준형과 걸그룹 소녀시대의 써니, 그룹 갓세븐의 잭슨이 새롭게 출범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시즌2(이하 '룸메이트2')'에 합류한다.
'룸메이트' 측은 11일, "박준형과 써니, 잭슨이 '룸메이트2'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룸메이트' 시즌 2의 새로운 맏형이 될 떠오르는 예능 대세 박준형을 비롯해 통통 튀는 상큼함과 여성스러움으로 남성 팬들을 확보한 써니, 그리고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4차원적인 '귀요미+깝' 매력과 솔직한 입담으로 다양한 활약을 선보인 홍콩 국적의 아이돌 잭슨이 모여 어떤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추가적으로 3명 이상의 예측을 불허하는 인물들이 있다고 전해지지만 현재 제작진 측에서 철저히 보완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특히 박준형과 잭슨은 이미 인터뷰 촬영을 마치고, 곧 있을 '룸메이트' 정식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앞서 '룸메이트'는 신성우, 엑소 찬열, 박민우, 서강준, 이소라, 박봄, 송가연, 이동욱, 조세호, 홍수현, 나나 등의 멤버로 출범했다. 하지만 박봄과 이소라, 송가연, 홍수현 등 연이은 멤버들의 하차로 '룸메이트'는 새로운 시즌을 출범, 오는 21일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