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빅뱅, 팀 B 적극 응원 “잘 하는 모습 대견해”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9.11 23: 40

 빅뱅이 또한번의 경쟁에 나서는 팀 B를 응원했다.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 Mnet ‘믹스앤매치’에는 도쿄돔에서 개최된 YG패밀리 콘서트 무대에 선 팀 B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빅뱅의 태양은 “(팀 B가) 큰 무대에서도 잘 하는 모습이 대견하다. 여섯 멤버가 굉장히 잘 어울리고 잘 하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지드래곤 또한 “자작곡도 B팀 친구들이 악에 받쳐서하는 느낌이 든다. 가수가 되기 전에는 그런 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도 모두 거쳐온 것들이다”라며 빅뱅과 비슷한 점이 많은 팀 B를 향해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콘 멤버는 70%의 시청자 투표와 30%의 심사위원 투표로 결정된다. 다양한 조합으로 믹스된 멤버들은 3번의 매치를 치를 예정. 1차는 YG 프로듀서, 2차는 외부 프로듀서가 심사한다. 2차 과정으로 성장해 격돌하는 3차가 멤버 확정 결정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이라는 게 YG의 설명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믹스앤매치'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