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데일리백 ‘밀라(MILLA)’ 신상품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9.15 10: 17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AW14시즌 신상품이자 모던함 속에 유니크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데일리백 ‘밀라(MILLA)’를 선보였다.
독일어로 ‘즐거움’, ‘유쾌함’을 뜻하는 밀라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따뜻한 컬러감의 조화를 통해 개성과 실용성을 함께 추구하는 밀레니엄 세대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클래식 룩부터 캐주얼한 시크룩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적합하다. 두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는 수납구성이 실용성을 높였으며 모던한 디자인 속 돋보이는 가죽 스트랩이 엣지 포인트다. 가죽 스트랩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해 다른 다양한 제품에도 접목할 수 있다.

상품의 사이즈는 라지, 미디움, 스몰로 구성 됐으며 색상은 탱고 레드, 팬톰 블랙, 스톰블루, 그리고 베이지 토페 등이다.
MCM의 관계자는 “밀라는 합리적인 2030 트렌드세터들에게 인기가 예상되는 제품이다”며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인 밀라의 이름처럼, 하루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상징적인 아이템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100c@osen.co.kr
밀라 신상품. /MC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