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9.15 12: 10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신개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 www.wide-angle.co.kr)이 15일 정식 론칭했다. 서울 성수 직영점을 포함 전국 35개 매장 오픈과 함께 CF를 온에어 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와이드앵글은 '골프웨어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기존 골프웨어 대비 60~70%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북유럽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떠오르는 3040 세대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내추럴한 컬러와 트렌디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와이드앵글은 골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디자인만큼이나 뛰어난 기능성도 선보인다. 자체 개발 '5 컨트롤 시스템(5 Control system)'은 날씨, 기온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땀흡수, 근육 보호, 피팅감을 살려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초보 골퍼들이 가장 하기 쉬운 실수인 '노-헤드업(스윙 시 고개가 들리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어깨 부위에 표시를 나타내는 '포인티' 기능과 완벽한 스윙을 위한 3D 입체 패턴의 '3윙스 시스템(Three Wings Series)도 도입했다.
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최적의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돕는 그린라인, 골프장과 일상에서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는 오렌지라인,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라인, 합리적인 가격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강조한 코어라인 총 4가지 제품 군을 통해 초보골퍼부터 골프 마니아까지 단계와 기능에 맞게 개인 맞춤 별 선택이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합리적인 가격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프웨어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골프웨어 브랜드가 될 것이다. 젊은 감각의 골프웨어에 대한 매장 점주들의 반응이 좋아 매장 가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만큼 올 연말까지 매장을 80여개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밝혔다.
letmeout@osen.co.kr
와이드앵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