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박병호, '슈스케6' 참가자 응원 메시지 "포기하지 마세요"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9.16 11: 30

야구 국가대표 주장 박병호 선수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나섰다.
엠넷 측은 16일 '슈퍼스타K6'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박병호 선수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년 연속 프로야구 홈런왕과 MVP를 노리고 있는 박병호는 영상에서도 현시대 최고의 타자다운 호쾌한 타격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도전한 끝에 드디어 국가대표라는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치열한 경쟁 속에 상처받고 좌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이제 당신이 꿈꿔오던 순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슈퍼스타K! 바로 당신입니다"라며 꿈을 향한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슈퍼위크에 본격 돌입한 엠넷 '슈퍼스타K6'는 시청률과 화제성, 음원 성적 모두에서 독보적인 기록을 나타내며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제 4화에서는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5%, 최고 6%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 Mnet, tvN, KM 채널 합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슈퍼스타K'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