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엄태웅, 이시영, 이수혁, 최여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출연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6일 tvN 관계자는 OSEN에 "엄태웅, 이시영, 이수혁, 최여진이 '일리 있는 사랑'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엄태웅은 극중 위트있고 다정다감한 남자인 '고등어 박사' 수산연구원 장희태 역을 맡았다. 장희태는 생물교사 출신으로, 재직했던 여고에서 일리를 만나 결혼 생활을 하지만 아내의 외도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인물. 상대역 일리 역은 배우 이시영이 출연한다.

또한 이수혁은 아픈 과거 가정사를 지닌 매력적인 젊은 목수 김준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으며, 최여진은 장희태의 여동생이자, 독설도 서슴없이 내뱉는 시크한 매력녀 장희수 역을 맡았다.
CJ E&M 김륜희 PD는 "열정적이고 뜨거운 ‘첫사랑’과 운명적이고 안정적인 ‘마지막 사랑’이 뒤바뀌어 찾아온 ‘김일리’가 보여줄 사랑의 고민과 갈등이 김도우 작가와 한지승 감독 특유의 감성으로 때로는 웃음을, 때로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내 이름은 김삼순’, ‘연애시대’ 제작진과 매력적인 배우들이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색깔의 드라마가 될 예정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마이 시크릿 호텔'의 후속인 '라이어 게임'에 이어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이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