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블루팡스 Fan's Day' 팬미팅 행사 실시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4.09.17 09: 46

대전삼성화재블루팡스가 9월 13일 경기도 용인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2014 삼성화재 블루팡스 Fan's Day'팬미팅 행사를 실시했다.
삼성화재는 선수들과 팬들의 토크쇼를 통해 팬들이 그 동안 선수들에게 가졌던 궁금증을 해소하였고, 팬들과 선수들이 스킨십을 통해 하나가 되는 레크레이션, UCC영상 만들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와 선수단 화보집등 푸짐한 기념품이 제공되었다.

한편 이날 팬미팅 행사에는 기존 선수들과 금년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입단한 신인 선수들이 참가하였다. 특히 신인 선수들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처음 만나는 팬들 앞에서 입단 소감과 각오 등을 밝히기도 했는데 설렘과 긴장감이 가득한 모습에 응원과 격려의 박수가 터져나오기도 했다.
팬미팅에 참가한 한 팬은 "가족들과 함께 참가하였는데, 평소에는 거리가 멀게 느껴졌던 선수들과 직접 몸으로 부딪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다. 정상의 자리는 지키는 것이 더 어렵지만 선수들이 힘내서 시즌 준비 잘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성화재 구단 관계자는" '푸른 가을을 팬과 함께' 라는 행사 모토처럼 화창한 초가을 날씨에 진행되어 선수와 팬들이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가오는 2014-2015 시즌 V9를 위해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skullboy@osen.co.kr
삼성화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