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팬들에 진심담은 편지 “지금 느끼는 행복 평생 느끼고 싶어”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09.17 10: 00

[OSEN=정소영 인턴기자] 엑소 찬열이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찬열은 17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엑소의 팬클럽인 ‘EXO-L'을 향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조금 이른 시간 잠에 들었다가 새벽에 눈이 떠져 잠이 안와 무료함을 달래던 도중 문득 작년에 찍었던 ‘엑소의 쇼타임’ 6화를 시청했습니다. 아직 1년도 안 지났지만 너무나도 즐거웠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벌써부터 너무나 그리운 마음이 들어요. 물론 지금도 너무 즐겁고 행복하지만! 이렇게 예전 모습을 보며 나 자신을 돌아보고 초심을 다지며 많은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게 참 좋은 일인 것 같아요”라며 감성어린 과거 회상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찬열은 “엑소 멤버들 너무너무 사랑하고 우리 EXO-L 여러분들도 너무 많이 사랑해요.  지금 느끼는 행복을 정말 평생 느끼고 싶고 우리 멤버들, 팬 여러분들 그리고 나의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저 찬열이를 예뻐해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마지막으로 EXO! 사랑하자! (평생)”이라며 팬들 뿐만 아니라 엑소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팬들은 “엑소 늘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올해 힘든 일도 많았지만 잘 이겨내 줘서 고마워요”, “찬열이는 말도 예쁘게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지난 13, 14일 양일간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엑소 프롬 엑소플래닛 - 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BANGKOK)’을 개최했으며, 오는 20, 21일 중국 베이징에서도 공연을 이어나간다.
jsy901104@osen.co.kr
찬열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