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이현이 MBC에브리원 뷰티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의 MC로 발탁됐다.
MBC에브리원은 18일 "소이현이 오는 10월 중순 방송 예정인 뷰티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의 MC로 선정됐다"고 알렸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내며 패셔니스타 반열에 오른 소이현은 이번 뷰티 프로그램 MC를 통해 뷰티 멘토의 역할을 수행하며 드라마 속 도도한 이미지 너머에 숨겨져 있던 소탈한 모습과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이현은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이 있었는데 이렇게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 MC로 참여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시청자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용하고 즐거운 시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MC 발탁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오래전부터 소이현을 뷰티프로그램 MC로 지켜봐왔다. 완벽한 자기 관리와 뛰어난 패션 센스 등 충분한 자질을 갖춘 준비된 MC라고 생각한다”며 “특유의 친근함과 솔직함으로 2030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소이현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뷰티 멘토 역할의 MC를 넘어서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전반에 걸쳐 시청자와 친구같은 밀착형 멘토가 되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뷰티풀데이즈’는 이번에 소이현을 MC로 발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신개념 뷰티 토털 솔루션 프로그램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로 완전히 새롭게 찾아온다. MC, 패널, 전문가, 그리고 온/오프라인의 시청자들이 함께 집단지성을 이루어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민에 맞춤형 토털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중순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