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강동원, 미공개 스틸 6종..철부지 매력 '폭발'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9.19 08: 40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재용 감독) 측이 16살 아이를 가진 철없는 아빠 대수 역 강동원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19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철부지 아빠의 모습부터 다정한 남편, 생계를 책임지는 가장의 모습까지 강동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TV에 나오는 걸그룹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철없는 행동으로 아내에게 혼이 나는 귀여운 아빠의  모습, 그러나 아들 아름이를 놀리는 불량 학생들 앞에서는 불의를 참지 않고 든든하게 나서는 모습 등 강동원이 연기한 대수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또한 병원 침대에 기대 잠이 든 아내를 바라보는 대수의 모습은  애틋함이 묻어나 보는 이의 마음을 따스하게 만들고, 공사장에서 일을 하다 잠시 쉬는 대수의 모습은 가족을 위해 고된 아르바이트도 마다하지 않는 가장의 고단함이 느껴져 관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철부지 아빠의 면모를 보이다가도, 가족을 든든하게 지키는 가장으로 변신하는 대수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은 영화를 보고난 관객들에게는 여운을,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강동원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준다.  
한편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강동원과 송혜교를 비롯해 아름이 역을 맡은 신예 조성목부터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 연륜 있는 배우들의 특별한 앙상블이 호평받고 있다. 지난 3일 개봉후 상영중이다.
eujenej@osen.co.kr
영화사 집, 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