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가 오는 20일 오후 4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4 28라운드에서 안산경찰청을 홈으로 불러들여 승리에 도전한다.
부천은 최근 5경기에서 1무 4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져 있지만, 지난 안산 원정에서의 승리를 했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부천은 지난 고양전. 주포 호드리고가 부상에서 복귀하여 경기를 소화했다는 것이 희망적이다. 호드리고는 이번 시즌 9골 2도움을 기록하며, 부천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핵심전력이다.

최진한 부천 감독은 “최근 성적이 부진하여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다. 일주일동안 3경기가 있어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힘이 들겠지만,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꼭 승리를 해내겠다”고 밝혔다.
이번 20일 홈경기에서는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에서 럭키백을 선착순 커플 50쌍에게 제공한다. 럭키백 안에는 기본 선크림이 포함돼 있으며, 추가적으로 테딘 워터파크 이용권, 불고기브라더스 식사권 등이 복불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입장관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DTRT 스킨, 로션, 클렌징폼 미니어처 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하프타임에는 DTRT 타임을 통해 경기장 곳곳에 붙여진 DTRT로고를 찾아 제출하면, 선크림 및 스킨,로션 정품 세트가 증정되며, 장외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천FC 관계자는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드리는 혜택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장을 찾아주셔서, 부천FC를 향한 애정어린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stbal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