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한국 대표로 디즈니 콘서트 참가..'렛잇고' 열창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9.22 08: 07

가수 손승연이 한국 대표로 ‘디즈니 인 콘서트’에 참가, 8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했다.
손승연은 지난 21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이하 ‘디즈니 인 콘서트’)에 한국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곡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했다.
 

‘디즈니 인 콘서트’ 2부 무대에 오른 손승연은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등장, 많은 관객 앞에서 여유있는 제스처와 진한 감정을 담아 ‘렛 잇 고’를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피날레 곡에서 손승연은 또 한 차례 무대에 올랐다. 그는 ‘디즈니 인 콘서트’ 싱어인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 등과 공연 마지막 곡인 ‘이츠 어 스몰 월드(It's a Small World)’를 부르며 화음을 이뤘다. 
 
이와 함께 공연을 앞두고 깜짝 만남을 가진 손승연과 디즈니 싱어즈 4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사진에서 손승연은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와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만남의 순간을 인증했다.
손승연은 ‘렛 잇 고’와 특별한 인연으로 디즈니의 선택을 받았다. 그는 이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일주일 만에 조회수 3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세계 ‘렛 잇 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고’ 커버 톱6에 이름을 올렸다. 
 
이 영상을 본 ‘디즈니 인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시어도어 리켓(Theodore Ricketts)은 “놀라운 음색”이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졌다. 
 
rinny@osen.co.kr
크레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